개인정보 수집 이용 약관

1. 개인정보 처리방침이란?

주식회사 플러스나인(이하"회사")는 이용자의 ‘동의를 기반으로 개인정보를 수집·이용 및 제공’하고 있으며, ‘이용자의 권리 (개인정보 자기결정권)를 적극적으로 보장’합니다.
회사는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하는 대한민국의 관계 법령 및 개인정보보호 규정, 가이드라인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이란 이용자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보호함으로써 이용자가 안심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사가 준수해야 할 지침을 의미합니다.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회사가 제공하는 카카오계정 기반의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에 적용됩니다.



2. 개인정보 수집

서비스 제공을 위한 필요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회원 가입 시 또는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홈페이지 또는 개별 어플리케이션이나 프로그램 등을 통해 아래와 같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본인인증 시]
이름, 성별,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통신사업자, 내/외국인 여부, 암호화된 이용자 확인값(CI), 중복가입확인정보(DI)

[법정대리인 동의 시]
법정대리인 정보(이름, 성별,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통신사업자, 내/외국인 여부, 암호화된 이용자 확인값(CI), 중복가입확인정보(DI))

[유료서비스 이용 시]
신용카드 결제 시: 카드번호(일부), 카드사명 등
휴대전화번호 결제 시: 휴대전화번호, 결제승인번호 등
계좌이체 시: 예금주명, 계좌번호, 계좌은행 등
상품권 이용 시: 상품권 번호, 해당 사이트 아이디

[환불처리 시]
계좌은행, 계좌번호, 예금주명, 이메일

[현금영수증 발행 시]
휴대폰번호, 현금영수증 카드번호

일부 서비스에서는 특화된 여러 기능들을 제공하기 위해 ‘카카오계정’에서 공통으로 수집하는 정보 이외에 이용자에게 동의를 받고
추가적인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필수정보란?
: 해당 서비스의 본질적 기능을 수행하기 위한 정보
선택정보란?
: 보다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추가 수집하는 정보 (선택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도 서비스 이용 제한은 없습니다.)

마케팅 활용 동의 약관

제공정보: 성명, 생년월일, 성별, 휴대폰번호, 이메일, 강아지 관련 정보
이용목적: 이메일, 문자,카톡 등을 활용한 반려동물 관련 정보 제공, 프로모션 안내 등
이용기간: 동의일로부터 회원 탈퇴 혹은 마케팅 동의 해제시까지 보유·이용
귀하는 개인정보의 선택적인 수집∙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동의하지 않을 경우에도 서비스에 이용에 대한 불이익은 없습니다. 또한, 동의한 경우에도 귀하는 동의를 철회하거나 마케팅 목적으로 귀하에게 연락하는 것을 중지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공정보: 성명, 생년월일, 성별, 휴대폰번호, 이메일, 강아지 관련 정보
이용목적: 이메일, 문자,카톡 등을 활용한 반려동물 관련 정보 제공, 프로모션 안내 등
이용기간: 동의일로부터 회원 탈퇴 혹은 마케팅 동의 해제시까지 보유·이용
귀하는 개인정보의 선택적인 수집∙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동의하지 않을 경우에도 서비스에 이용에 대한 불이익은 없습니다. 또한, 동의한 경우에도 귀하는 동의를 철회하거나 마케팅 목적으로 귀하에게 연락하는 것을 중지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공정보: 성명, 생년월일, 성별, 휴대폰번호, 이메일, 강아지 관련 정보
이용목적: 이메일, 문자,카톡 등을 활용한 반려동물 관련 정보 제공, 프로모션 안내 등
이용기간: 동의일로부터 회원 탈퇴 혹은 마케팅 동의 해제시까지 보유·이용
귀하는 개인정보의 선택적인 수집∙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동의하지 않을 경우에도 서비스에 이용에 대한 불이익은 없습니다. 또한, 동의한 경우에도 귀하는 동의를 철회하거나 마케팅 목적으로 귀하에게 연락하는 것을 중지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공정보: 성명, 생년월일, 성별, 휴대폰번호, 이메일, 강아지 관련 정보
이용목적: 이메일, 문자,카톡 등을 활용한 반려동물 관련 정보 제공, 프로모션 안내 등
이용기간: 동의일로부터 회원 탈퇴 혹은 마케팅 동의 해제시까지 보유·이용
귀하는 개인정보의 선택적인 수집∙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동의하지 않을 경우에도 서비스에 이용에 대한 불이익은 없습니다. 또한, 동의한 경우에도 귀하는 동의를 철회하거나 마케팅 목적으로 귀하에게 연락하는 것을 중지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 공지사항

    플러스나인 솔루션 관련 공지사항입니다 .

  • 자주묻는 질문

    서비스 이용중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과 답변을 모았습니다.

  • A/S문의

    플러스나인 솔루션 이용 시 불편함이 있으면 문의하세요.

  • 매뉴얼 & 다운로드

    서비스 이용 시 필요한 프로그램과 매뉴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 전체

  • 비용

  • 계약 / 보상 서비스

  • A/S 및 사용

  • Q.

    설치 비용은 어떻게 측정되나요?

    설치 현장의 규모와 그 목적에 따라 설치되는 시스템과 공사 내용에 차이가 있습니다. 때문에 현장별 최적의 보안 시스템 구축을 위해서 플러스나인의 전문 설계사가 친절한 상담을 통해서 현장에 대한 확인 후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2021
  • Q.

    보증금이 필요한가요?

    보증금은 계약기간 동안 고객님께 설치되어 있는 기기에 대한 보증 및 계약이행에 대한 담보입니다.
    플러스나인 시스템은 당사 소유물로 보안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님께 대여하는 것입니다. 고객님께서 어떤 사유이건 기기를 파손할 경우, 그 기기에 대한 최소한의 보증이 필요한 것입니다.
    또한 고객님께서 당사와 계약서를 작성하시게 되면 계약기간 동안 고객님을 위한 안전 서비스를 위해 기기공급과 통신회선대여 등의 선비용이 들게 되므로, 중도에 고객님으로부터 해지 통보를 받게 된다면 회사의 손실이 발생하게 되므로 예방차원에서 최소한의 보증금을 예치하게 되는 것이므로 널리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Q.

    자동이체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고객센터 1522-4417로 신청 해 주시면 신속히 등록해 드리고 있습니다. 등록 시 필요사항들 아래 참고 부탁드립니다.

    개인 : 주민등록번호
    사업자 : 사업자등록번호
    공통 : 계좌번호, 이체일
  • Q.

    이사 및 사업장 이전 등으로 인한 이전 설치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플러스나인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이전 설치 시에도 최소한의 공사비로 사용하실 수 있게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비용은 현장에 따라 차이가 있어, 고객센터 1522-4417을 통해 신청해 주시면 빠른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Q.

    계약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플러스나인의 기본 계약기간은 3년이지만, 2년 혹은 1년 단기 계약으로도 진행 가능합니다. 단 이에따라 기본료는 달라 질 수 있습니다.
  • Q.

    중도 해지를 하고 싶습니다.

    플러스나인이 고객님께 보안서비스를 제공할 때는 고객께서는 매월 일정한 계약요금만 내시는데 반해, 회사측에서는 각종 기기나 관제설비, 기타 운영설비의 구입을 위해 선행 투자가 발생합니다.
    보안 시스템에 필요한 비용 전체를 고객께서는 계약기간 동안 일정액으로 분납하시는 것이 되고 플러스나인에서는 이를 모두 선집행하는 결과가 되는 것입니다.
    이러한 특성으로 만약 고객께서 계약기간 내에 중도해약을 할 경우, 플러스나인은 이미 지출한 선행투자비용까지 막대한 금액의 손해를 입게 돼 이는 불공평계약이 됩니다. 따라서 이러한 불공평계약을 방지하고자 고객께서 계약기간 내 중도해약을 하시면 일정금액의 위약금을 청구하고 있는 것입니다.
  • Q.

    계약기간 3년이 만기된 후에는 언제라도 원금 그대로 보증금을 돌려받을 수 있나요?

    고객님께서 3년 만기가 되어 계약을 종료하고자 할 때는 계약 종료일로부터 1개월 전에 서면으로 통보합니다.
    정상적인 절차를 밟아 만기해약하시는 경우, 서비스 종료와 함께 보증금을 원금 그대로 돌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만약, 계약이 자동 연장된 경우라면 서비스가 유지되는 동안에는 기기에 대한 파손의 위험성이 항상 내재되어 있으므로 보증금 예치는 계약종료시까지 계속됩니다.
  • Q.

    '플러스나인 안심 서비스(가칭)'란?

    보험 관련 내용 추후 확인 후 보완 예정
  • Q.

    손해 배상 기준이 궁금합니다.

    보험 관련 내용 추후 확인 후 보완 예정
  • Q.

    영상이 갑자기 나오지 않습니다.

    먼저 아래의 사항들을 점검해 보시고 해결이 되지 않으시면, 고객센터 1522-4417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립니다.

    - DVR 본체 전원이 켜져 있나요?
    - 플러스나인 녹화기에 카메라 영상 케이블이 잘 꼽혀져 있나요?
    - 카메라 전원 어댑터 전원이 잘 꼽혀져 있나요?
    - 플러스나인 녹화기와 공유기간에 연결된 LAN선이 잘 꼽혀져 있나요? (모바일)
  • Q.

    관리자 ID/PW를 분실했습니다.

    고객센터 1522-4417로 연락 주시면, 본인 확인 절차 이후 안내 드립니다.
  • Q.

    녹화된 영상은 어떻게 재생, 확인하나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FHD)
    재생화면 > 마우스 우클릭 > 검색 > 재생할 카메라 채널 선택 > 달력에 표기된 원하는 날짜 선택 시 재생
    (QHD)
    재생화면 > 마우스 우클릭 > 검색 > 재생할 카메라 채널 선택 > 캘린더 날짜 더블클릭 or 시간대선택 후 재생 > 재생,일시정지,배속 등 기능사용 가능
  • Q.

    녹화된 영상을 백업하고 싶어요 (USB 등 별도 저장장치에 저장)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백업 가능합니다.
    (FHD)
    마우스 우클릭 > 메인메뉴 > 백업 > 녹화채널 선택 > 파일포맷 mp4로 변경 > 녹화시작,종료 시간 설정 후 검색 클릭 > 저장경로 선택 > 원하는 영상 체크 후 백업 클릭 > 확인 클릭 > 백업완료
    (QHD)
    마우스 우클릭 > 메인메뉴 > 백업 > 재생할 채널 선택 빈상자 체크 > 파일포맷 MP4로 변경 > 녹화시작 종료시작 설정후 검색 클릭 > 저장경로 선택 후 확인 클릭 > 원하는 영상 체크후 백업 클릭> 확인 클릭 > 백업완료
  • Q.

    PC에서 뷰어로 영상을 확인하고 있는데, 뷰어 사용방법을 자세히 알고싶어요.

  • Q.

    휴대폰에서 영상을 확인하고 있는데, APP 사용방법을 자세히 알고싶어요.